2013년도 관급레미콘 구매계약 체결 통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3-07-02 오전 10:43:00
   첨부파일 파일없음

   조회수 2943
경남지방조달청과 조합과의 2013년도 관급레미콘 구매계약이 별첨과 같이 체결되었음을 통보하오니 다음의 내용을 숙지하시고 계약조건에 따라 성실히 이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음
1. 계약일자 : 2013. 7. 1(단가적용일 : 2013.7.1)
2. 계약내용 및 단가적용
1) 단가적용은 아래와 같이 실제 납품된 일자를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아 래

2013. 7. 1. 이전 납품분 2013. 7. 1. 납품분부터
구단가 적용 신단가 적용


2) 계약불이행, 이행지체, 품질불량 등이 발생할 경우, 조달물자구매계약서 물품구매계약추가특수조건 제6조에 의거 물량배정을 중지한다 하오니 계약이행 및 품질관리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기타 계약내용은 전년도와 동일합니다.
3. 제출서류 및 기한
1) 제출기한 : 2013. 7. 5(금)까지
2) 제출서류 : ㅇ 납품동의 및 이행각서 1매. (별첨)
- 반드시 법인인감증명서 상의 법인인감을 날인 요함.
ㅇ 법인인감증명서 1매.
4. 협 조 사 항
- 조달청에서는 민수거래 동향을 파악하기 위하여 매월 민수거래가격 자료를 요구하고 있는 바, 종전과 같이 매 익월 20일 까지 해당지역사무소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