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도 관급레미콘 구매계약 체결 통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2-07-03 오전 9:4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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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남지방조달청과 조합과의 2012년도 관급레미콘 구매계약이 별첨과 같이 체결되었음을 통보하오니 다음의 내용을 숙지하시고 계약조건에 따라 성실히 이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음
1. 계약일자 : 2012. 6. 29(단가적용일 : 2012.7.1)
2. 계약내용 및 단가적용
1)단가적용은 실제 납품된 일자를 기준으로 적용되며, 단가적용일(2012.7.1) 이전 납품분은 구단가가 적용되고, 이후 납품분은 신단가가 적용됩니다.
2)검수시 검사.검수요청일은 종전과 같이 반드시 납품기한내에 들어가야 하고, 특히 단가적용일(2012.7.1) 이후 납품분의 검사요청일은 반드시 단가적용일(2012.7.1) 이후 날짜로 기재되어야 신단가를 적용받게 됨을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계약불이행, 이행지체, 품질불량 등이 발생할 경우, 조달물자구매계약서 물품구매계약추가특수조건 제6조에 의거 물량배정을 중지한다 하오니 계약이행 및 품질관리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기타 계약내용은 전년도와 동일합니다.
3. 제출서류 및 기한
1) 제출기한 : 2012. 7. 6(금)까지
2) 제출서류 : ㅇ 납품동의 및 이행각서 1매. (별첨)
- 반드시 법인인감증명서 상의 법인인감을 날인 요함.
ㅇ 법인인감증명서 1매.
4. 협 조 사 항
- 조달청에서는 민수거래 동향을 파악하기 위하여 매월 민수거래가격 자료를 요구하고 있는 바, 종전과 같이 매 익월 20일 까지 해당지역사무소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